|
2015-10-15 19:40
조회: 1,116
추천: 0
수수께끼 지도, 몰볼이 거는 속박에서 벗어나기.팁과 노하우에서 수수께끼 지도 몬스터 공략법, 이라는 게시물이 있는데요. 거기에 몰볼 공략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음유시인은 후퇴사격을 쓰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속박 당하기 전에 빠르게 거리를 벌리라는 말인 듯) 그것보다 좀 더 쉬워 보이는 방법이 있어가지고...
-
수수께끼 지도에서 까다로운 몹들이 종종 나오죠. 그 중에서 살짝 까다로운 친구가 몰볼, 입니다. 속박을 걸고, 온갖 디버프 장판을 깔아버리는 친구죠. 힐 초코보(5랭크 짜리지만) 함께였는데도 공략에 실패 했었습니다. 함께 수많은 돌발임무를 헤치고 다닌 사이였는데...
무튼, 만약 보물상자에서 몰볼이 뜨면, 주변에 있는 일반 몹 하나 어글 잡아두면 됩니다. 속박에 걸린 상태에서 미리 어글 잡아둔 일반 몹이 캐릭을 툭, 치면 몰볼이 걸어둔 속박에서 풀려납니다. 그럼 여유롭게 신사의 춤까지 추면서, 이후에 깔리는 장판까지도 피할 수 있더라구요... 네...이게 답니다.
-
그냥 이것만 있음 심심하니... 게임을 하다보면 소지품 공간이 금방 차오르죠. 그럴 때 저는 집사한테 맡겨 놓는데요. (정리는 다음에) 집사와 아이템 주고 받을 때, 아이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몇 개의 탭들이 나오죠. 그 중에서 '집사에게 맡기기' 를 누르면 되는데, 마우스 왼쪽 버튼을 안누르고 오른쪽 버튼 눌러도 클릭이 되더라구요.
주고 받고 싶은 아이템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집사에게 맡기기' 역시 마우스 오른쪽 클릭.
처음에 저는 '집사에게 맡기기' 를 마우스 왼쪽 클릭 했었거든요. 그냥 마우스 오른쪽으로만 클릭해도 아이템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랄까요... (왼쪽, 오른쪽 번갈아 클릭보다 덜 귀찮아요, 좀 더 빨리 주고 받을 수 있는 거 같기도) 네...이게 답니다.
EXP
160
(60%)
/ 201
|
엽편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