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님 글에는 채팅 내역과 미터기만 있고 다른 건 없어서 몇 장 올려봅니다.

아래에 다시 적겠지만 제가 장비불량인 점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백마님에 관한 글입니다.


※ 트라이 때 기준으로 현 시즌 장비는 무기 / 모자 / 상의 / 허리띠 / 반지 1 제외 모든 악세류입니다.

장갑과 신발, 반지1은 겐지 시리즈였으며, 바지는 이발리스였습니다. (라바나스타 드랍 아이템. 330)





시작 후 1분 30초 경 첫 신들의 상 산개입니다.





저는 10882, 백마님은 6639 나오셨습니다.




저는 10637, 같이 줄이 연결된 백마님은 10996 대미지를 받으셨습니다.

파동포와 파동탄을 맞고 반피 (21173) 가 남은 상황에 쉐어징이 나옵니다.






저는 22054 대미지를 맞고 누웠고, 백마님은 20211 대미지가 들어왔네요. 


위에 보이는 대미지는 모두 플레이어가 받는 오차 범위 내의 대미지입니다.

백마님 역시 신상이 끝나고 HP가 7143 밖에 남지 않으셨고, 이는 근딜인 용기사님보다도 낮은 수치였습니다. (15997)

차이점은 우측에선 학자님이 성실히 사기고양책을 감고 있는 중이셨다는 거고, 좌측은 아무것도 없었다는 거구요.




↑ 1분 35초 경 신들의 상 진행중의 상황. 학자님이 사기를 감고계시는 게 보입니다.


제 소환사 아이템 레벨은 평균 360이고, 광대 케프카 트라이 기준으론 41856로 42000에 조금 못 미칠 뿐

케알가가 아니라 전체힐인 메디카만 받아도 살만한 상황이었습니다.





↑ 쉐어 이후의 상황.


3층에서조차 홍옥도트와 광딜이 겹치면 활력X 악세기준 준~풀세팅 근딜도 까딱 비명횡사 할 수 있는데,

본인은 신상 페이즈 하나 다 끝날때까지 손놓고 있다가 왜 글을 올리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학자님한테 올려달라고 하시지







저도 줄 안걸리고 마지막 아베 마리아때 누웠으면 디피로 책잡힐일도 없었을 것 같네요

부활 안들어와서 30초를 누워있다가 2분동안 쇠약 달고있던 미터기는 왜 올리는지도 모르겠구요


저는 게임을 던진것도 아니고, 적반하장 한것도 아니고, 분명 그 자리에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사과를 드렸고

올만렙이라 활력 하이쟈만 있었더라면 모든 악세에 바로 넣고 할 수 있었고, 잡 스왑도 가능하다고 조율 시도했습니다.



이후 갓프카에서도 요성난무동안 학자님이 사기 감으실때

백마님은 산개전 메디카라 하나 감아두시고 아무것도 안하셨잖아요

본인께서 갓프카 시작전에 조롱조로 저를 향해 "학자님. 우리 열심히 해야겠어요"는 둥 비웃듯 말씀하셔놓구요

제가 조율 시도한걸 다 무시하고 그렇게 조롱한 다음 게임 시작했으면 그러시면 안되죠


제가 장비불량인 점에 대해 일절 부정하지 않고 모든 비판 달게 받아들이겠습니다만

백마님한테 듣는건 사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