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테마 서버에 서식하는 푸른숲나그네 입니다. 사사게에 글쓸줄은 몰랐네요......



무작 고렙으로 부대원이랑 같이 할라탈리에 갔습니다(몇몇 대화는 다른 부대원 or 사적인 대화이므로 지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인사를 하고 시작할려했는데 탱님이 안오심.... 아 그래도 잠시 뭔일 있겠지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한 3분쯤되자 쿡쿡 거리기도 하고 해봤는데 반응이 없으셨습니다. 그래서 류상으로 탱한다하고 일단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탱님의 한마디가 나옴... 부대원분?링크쉘분과 대화중이셨던것같은데.... 아니 전투 하는걸 보면서 올생각도 안하고 거기다 그후에 채팅을 본후 탱님을  불러봤는데도 아무런 말도 없으셨습니다. 아니 랜매를 잠수 타실려고 오시는 건가요? 하다못해 뭔일이 있으면 뭔일이 있다고 말씀을 하시고 그러시는건 이해를 하겠으나 왜 던전시작 수락을 눌러놓고 채팅을 하고계신가요...? 방사 안하셨으면 전혀 모를뻔했네요..... 할일이 있으시면 거절을 누르고 할일 부터 하시던가 아니면 최소한 양해라도 구해주시면 안됬던 거였나요?????  이 던전 거의 3인에서 클리어 했습니다. 애초에 어려운 던전은 아니더라도 기분이 확 상하더군요 .....만약 보신다면 해명 부탁드립니다.레온님(이분 어느 섭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