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바서버 유저 게버드입니다.

저는 10월 29일 6시 30분 경 제멜 요새를 돌았고, 암기님 (Wksj) , 백마(본인), 음유님, 용기사 (Skwj)님으로 구성된 파티였습니다.



암기님 용기사님과는 전판에서도 뵈었는데, 딜이 부족해 던전의 진행이 더디고 탱커님의 던전 이해도와 직업스킬 이해도가 낮으신 것 같다고 생각되어 던전 진행도중 추방투표를 요청했습니다. 포기투표로 파티는 쫑났구요.

던전 내내 탱커님이 풀링을 하고 딜러분들이 딜을 넣기 시작하면 탱한테 리제네를 감고 성전딜을 했는데, 매번 리제네를 걸 때마다 몹 한두마리가 제게 달려왔습니다.

도트힐의 특성인가 싶어서 성전을 끄고 케알을 넣었는데도 바뀐점은 없었구요.
위의 어글을 잡아달라는 채팅 로그는 자가 케알로 버텨도 어글이 저한테 있을 때 친 것이고, 어글이 튀었을 때 오버힐 하지 않았습니다.


▼ 아래는 전판의 파티말 내용입니다. (대화 부분 위주 편집) (암백용흑)



이렇게 파티가 쫑나고 다시 매칭되었을때 또다시 두분과 매칭이 되었고, 던전을 진행했습니다. (암백용음)

전판에도 1넴 눈알보스를 보라장판이 사라진 곳에서 치고계셨는데 이번판에서도 그러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반복되는 실수로 탱커님이 던전 기믹을 모르신다는 점을 확인했고, 답답해 채팅으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제 한숨이 말다툼의 불씨가 되었다고 생각은 하지만 잘못했다는 생각은 딱히 안드네요 ^^..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들어보고 싶습니당..)

▼ 기타 내용은 아래의 스샷


스샷을 캡쳐했을 때만 해도 화나서 닉네임 공개로 게시글을 올리려고 했었는데 
저분들이 사사게 보실 것 같지도 않고.. 해서 닉네임은 가렸습니다.
다른 분들도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되어 닉네임을 기재했습니다.(스샷은 수정하기 어려우니 그대로 둡니다.)
Wksj님, Skwj님.. 만약에 이글을 보신다면.. 인벤에서.. 던전이랑.. 직업게시판도 가보시고.. 하세요... =_=..


+ 미터기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