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31 12:43
조회: 1,269
추천: 0
던전 레벨업에 대해서 궁금합니다.탱커이며 현재 레벨 53 / 54 정도 됩니다.
50/60 무작위를 하는데 51, 53 무작위가 안걸리는 것 같습니다. 계속 50 레벨 던전만 매칭되는데 이게 좋은건지 궁금하네요. 그냥 51, 53 골라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50 레벨이라도 무작위 50/60 이 좋을까요?
EXP
381,758
(60%)
/ 396,001
|
세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