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이며 현재 레벨 53 / 54 정도 됩니다.

50/60 무작위를 하는데 51, 53 무작위가 안걸리는 것 같습니다.
계속 50 레벨 던전만 매칭되는데 이게 좋은건지 궁금하네요.

그냥 51, 53 골라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50 레벨이라도 무작위 50/60 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