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5 15:37
조회: 1,940
추천: 0
파판 실행하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언젠가부터 파판실행후 5분이내에 블루 스크린이 떠버리네요.(어쩔땐 파판 오류창 뜨면서 블루스크린)
처음에는 재부팅 하고도 2~3번 블루 스크린이 뜨고 이후부터는 블루스크린 한번 뜬후 재부팅후 파판 실행해도 아무 이상이 없네요 파판실행을 안하면 블루 스크린 뜨지도 않는데.... 파판을 다시 설치해야할까요.....-0-
EXP
2,017
(8%)
/ 2,201
|
내꺼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