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려놓은 파찾을 보고 뭔가 문의를 해주신 타섭분이 계셨는데
제가 대답을 해드리려고 하니 친구가 아니면 타섭으로 귓말을 보낼 수 없다면서
"파티찾기를 이용한 귓말 대답은 Alt-R을 이용하라"는 시스템 안내가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Alt-R을 전투에 이용하고 있어서 써도 안 되고
결국 귓말을 씹은 형국이 되어버려서 죄송한 마음이 ㅠㅠㅠㅠㅠ
그래서 귓말 대답에 다른 키라도 지정해서 나중에 이런 일이 있을 때 대답을 드리려고 하는데
단축키 설정 중 어디가 원래 Alt-R인지 알 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어디를 바꾸어 놓아야 이런 경우 대답을 드릴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