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4 22:37
조회: 1,391
추천: 0
복귀 레벨업...짐 53 사무라이입니다. 레벨업하기위해 메인퀘 돌리고 있는데 하..너무 시간도 오래걸리고 퀘하는게 이리 지루할줄은 몰랐습니다. 이겜 토벌전 레이드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 다시 복귀하려고 하는데 메인퀘로 만렙다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EXP
43,185
(39%)
/ 45,001
|
벨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