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53 사무라이입니다.

레벨업하기위해 메인퀘 돌리고 있는데

하..너무 시간도 오래걸리고 퀘하는게 이리 지루할줄은 몰랐습니다.

이겜 토벌전 레이드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 다시 복귀하려고 하는데

메인퀘로 만렙다는데 얼마나 걸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