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그 필드가 받은데미지 방출이고 무의범람이 줄서기데미지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알라그 자체에는 거리비례라던가 줄서기 기믹이없는줄알았는데
GC오메가때 알라그 대상자가 색빔을 앞에서 맞는것과 뒤에서 맞는것에 데미지 차이가 있었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혹시 오메가때 알라그 대상자가 색빔을 넉백대장사들과 함께 앞에서 맞으면 방출데미지 차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