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6 23:05
조회: 1,550
추천: 0
탱 어글이 튈 때 힐을 어떻게 해야하죠?하우케타 같은 잡몹들이 우수수 나오는 곳이요.
모든 몹의 어그로를 탱커가 다 끌기는 힘들잖아요..? 개인 역량이나 그 레벨대의 스킬들로는 아무래도? 탱은 한번도 안키워봐서 모르겠지만요ㅜㅜ 그렇게 어그로가 여기저기 튀게되면 다른 딜러들도 몹한테 맞고 체력이 깎이고.. 그런 상황에서 일단 위급하니까 광역힐을 돌리는데요. 그럼 어그로가 힐러한테 오잖아요..? 힐 넣어서 다른 파티원들도 안죽고 잘 살아있구요.. (오버힐은 아닌 정도) 힐러가 타겟이 되니까 위험할 뿐이지..? 차라리 분산된 어그로를 힐러가 가져오는게 탱한테 더 나은가요? 어그로 끌고 자각몽 써서 어글 토막 내는 식으로? 자각몽 쿨이면 어쩔 수 없지만요. 그 쯤 되면 잡몹이 얼추 정리는 되어있겠지만. >>> 탱커 입장에서는 힐러가 어그로 그만 끌고 가만히 있는게 나은가요? >>> 힐러가 모은 어그로를 자기가 한 번에 들고가는게 나은가요? 저렙 던전이지만 잡몹들이 우르르 나올 때는 당황하게 되네요. 일점사해서 잡을 수 있으면 편한데 그것도 파티나름이니까요.. 일반적으로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광역힐을 쓰는지 단일힐이나 도트를 쓰는지.. 그런 걸 알려주세요ㅜㅜ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