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8 00:49
조회: 1,794
추천: 0
3등급 흙 채집하는거에대해서 질문드려요!팁게에서 3.4패치때 흙 캘수있는 갯수가 증가했다고 본거같은데 막상캐도 1개밖에 안캐져서.. 더 많이 캘수있는 방법이 있는건가요?
EXP
289
(89%)
/ 301
|
proma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