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1 15:00
조회: 2,140
추천: 0
혹시 넥슨 채널링 계정 크리스탈 환불해본경험 있으신분ㅠㅠ제가 멍청하게 유의사항 안읽어보고 채널링 계정으로 시바피규어를 사려다가 실패했거든요....ㅠ하으허아 그래서 그런데 수수료 떼이는건 상관없고 환불이라도 하고싶은데 넥슨 채널링 문의에 문의해봤더니 "아이템 환불 문의는 해당게임에 들어가서 문의하셔야 합니다" 라네요... 아이템 아니고 크리스탈인데..ㅠㅠ 이거 환불하려고 있는 채널링 환불문의 아닌가요? 여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요즘 파판 안하다가 시바피규어 사고싶어서 온거라 그거 결제한걸로 뭐 사지도 못하겠고ㅠㅠㅠㅠ 아니면 인겜에서 캐시템 처분하는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EXP
32
(32%)
/ 101
|
슈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