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1 15:06
조회: 1,768
추천: 0
보강이딜이랑 멘퀘하며주는 템 비교보강이딜샤이어 템(270) 이랑 멘퀘하면서 주는 279 흐큐템은 뭐가 더 좋은건가요??? 보강이딜에 마테쟈2개 박아놓으니 최강장비 하면 이딜이라고 하는데 템레벨이 높은 279가 좋은건지.. 뭘 입을지 고민입니다 ㅠ
EXP
77,574
(11%)
/ 82,001
|
쿠마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