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강이딜샤이어 템(270) 이랑 멘퀘하면서 주는 279 흐큐템은 

뭐가 더 좋은건가요??? 

보강이딜에 마테쟈2개 박아놓으니 최강장비 하면 이딜이라고 하는데 
템레벨이 높은 279가  좋은건지..

뭘 입을지 고민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