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게에 올라오는 집사들이 물어왔다는 템들..
만렙, 템렙 높은 집사들만 해당하는 건가요, 레벨링 중인 50 이하 집사들한테도 기대 할 수 있는 건가요?

스크립트 아낀다고 18시간만 꾸준히 보내는데 그냥 1시간짜리 보내서 얼른 렙부터 올리는게 좋을까요?

본직도 만렙은 아니지만 득해서 돈 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