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4 15:12
조회: 1,315
추천: 0
파판 설정중에 혹시 그런것도 있나요?스킬키에 마우스 얹어도 스킬 설명창 안뜨는 설정 있나요?
매번 스킬쓸때마다 후반이나 윗줄은 마우스로 클릭하는 버릇이 있는데 그때마다 스킬창이 가려서 급할땐 쿨도는것도 모르고 해서... 있으면 어디서 설정하는지 알려주세요!
EXP
95,381
(67%)
/ 97,001
|
호에에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