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5 01:12
조회: 1,363
추천: 0
2017 한복 보관유료 말고 이벤트로 풀어준 한복 말입니다. 파츠가 엄청 많잖아요. 머리, 상의, 하의, 신발까지 여자/남자 나눠서 흐미...
전에 이걸 추억의 보관함에 보관할 수 없느냐고 질문이 나왔던 거 같은데 레라에서 그때 뭐라고 답변을 했었는지 기억이 안 나서, 한복이 어떻게 처리될 거냐고 했는지, 그리고 앞으로 보관함에 얘가 들어갈 수 있는지 여쭙습니다... 너무 자리 차지 함... 영원히 집사님 주머니에 함께 살아야 하는 친구인가요...?
EXP
23,336
(56%)
/ 24,201
|
에푸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