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이딜샤이어 장비로 평균 템렙 260입니다...

어디선가 마테리쟈가 비싸게 팔린다는 말을 봐서
멘퀘 보상으로 나오는 것 중에 계속 마테리쟈를 선택해서 받고 있었는데...
이제는 멘퀘 보상에서 지금 낀 장비보다 더 좋은 장비를 주기 시작해서
이걸 받아야 할지 마테리쟈를 받아야 할지 고민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