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할생각 1도없고
엄청 라이트하게 천천히 즐기고싶은데
막 채집도하고 집도짓고~

대충 할게 많다는것만 알고있고 
정확히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잘 몰라요 ㅠㅠ. 

다른 mmorpg는 몇번 즐긴적이있지만
파판 시리즈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길드들어가서 그냥 힐링?? 진짜 힐링용으로 겜하고싶은데

게임이 좀 복잡해 보이더라구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