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자게에도 똑같은 내용으로 올렸다가 여기도 정보받긴 좋을것 같아서 씁니다! 

좋은 패드좀 추천해 주세요!

마우스유저였다가 게임패드를 사용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쿠팡에서 이리저리 둘러다 보고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7.........

직업은 탱힐 위주로만 돌고 딜러는 안잡는데 조금 번거러울까요? 

듣기로는 힐러로 패드잡기 불편하다고 들었거든요.

사용하시고 계시거나 해보셨던 것들중에 추천해 주실것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제가 게임패드 같은것 한번도 못써봐서 초보자 입문용으로는 뭐가 좋을지, 파판14에는 이런제품이 적당하다라던지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에오르제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