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년휴가를 앞두고 있는 군인입니다.
아주 옛날에 파판 오픈할 때 친구들이랑 잠깐 일주일인가 무료일때 해보다가
안했었는데 그때 기억이 참 좋아서 다시 해볼려고 합니다.
서버는 어디가 좋고 이용권은 어떤걸 구입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