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3 04:29
조회: 4,786
추천: 0
HUD UI 불러오기 잘 아시는분?전에 사용하면서 만들어 놓은게 있는데 파일만 클라우드에 보관하고 있다가 이번에 신규로 다시 팠습니다. 그래봐야 3~40렙 이어서 뉴비인데 FFXIVconf.fea 이파일 가지고 예전에도 적용시켰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적용 시키는지 모르겠네요.. UI 세심하게 잘 만들어놧었는데 적용 못시키니까 참 힘드네요.. 어떤 댓글에서는 ADDON 파일로 적용시키는거라고 하시는데 전 그걸로 안했었거든요.. * HUD 배열 및 단축키 설정 해놓은거 불러오기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FFXIVconf.fea 이 파일만 가지고있고 파일자료보니 2016년도꺼네요. 제가 17년도에도 깔짝깔짝 했었기 때문에 저 파일 가지고 등록을 했었어요.. 물론 쪼렙이었지만..
EXP
476,644
(24%)
/ 504,001
![]()
|
렌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