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사용하면서 만들어 놓은게 있는데

파일만 클라우드에 보관하고 있다가 이번에 신규로 다시 팠습니다.

그래봐야 3~40렙 이어서 뉴비인데

FFXIVconf.fea

이파일 가지고 예전에도 적용시켰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적용 시키는지 모르겠네요..

UI 세심하게 잘 만들어놧었는데 적용 못시키니까 참 힘드네요..

어떤 댓글에서는 ADDON 파일로 적용시키는거라고 하시는데

전 그걸로 안했었거든요..

* HUD 배열 및 단축키 설정 해놓은거 불러오기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FFXIVconf.fea  이 파일만 가지고있고 파일자료보니 2016년도꺼네요. 제가 17년도에도 

깔짝깔짝 했었기 때문에 저 파일 가지고 등록을 했었어요.. 물론 쪼렙이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