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두 질문에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안갯빛 19/49번지 소형도 조경물? 잘 설치하면 지붕에 올라갈 수 있나요? 차원문이랑 축사랑...뭘 써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