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본HUD로 플레이하는데 만렙되니까
쓰는 스킬도 많아지고 키세팅을 어찌할지 몰라서
마우스 위주로 하다보니까 실수도 많고 느린것 같아요 ㅠㅠ

전직업 다키우는데 직업하나하나 세팅하려니까
너무 귀찮은데 혹시 HUD 공유하는 그런 곳은 없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