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탱커를 좋아하는유저인대요 ..다른게임 할때 탱커는 리딩을 해야하다보니 ..첫케릭으로는 힘들거같구

힐러는 하다보면 적응이되서 재미있게 할수있을거같아그런데

파판은 힐러가 3개  ?? 정도되더라구요 ...

그케릭간 장단점 과 추천좀 해주셧으면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