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3 23:23
조회: 6,011
추천: 0
서버초월 친구추가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두가지가 있는데용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두명의 유저가 서로 친구 추가를 하게되면 친구목록창을 통해서 친구가 접속해 있는지 아닌지의 여부를 알 수 있나요? 같은 서버에 있을경우 친구가 접속중일경우 접속중이라고 뜨는데 다른 서버에 있을경우에는 로그인과 로그아웃 두가지의 경우에 따라서 상태창이 어떻게 표시 되는지 궁금해용 그리고 친구추가가 되어 있지 않은 다른 서버의 유저에게 귓속말을 보내는게 가능한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EXP
381
(81%)
/ 401
|
두유노따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