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사로 처음 시작한 새싹입니다.
용기사 잡퀘스트에서 50때 에스티니앙이 니드호그눈깔들고 흑화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만약에 다른직업으로 시작해서 창천 엔딩 보고 난 후에 부직업으로 용기사키우면 
창천 메인 스토리에서 버렸던 눈깔  잡퀘스트에서 다시들고 나오나요?
용기사 안하겠다고 말하고 떠낫는데 다시나오는것도 웃기고;;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