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6 19:57
조회: 1,484
추천: 0
이제 막 시작하려는 초보입니다.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제가 30시간을 정량제 해서 하다보니 재미가 있길래 정액제를 사려고 합니다 그런데 스타터팩?(모험록이 있는) 과 일반 정액제(환상약포함) 이 있더군요 그중에서 뭘 해야할지 고민되서 질문합니다. 천천히 레벨 올리면서 알아가는게 좋은지 아니면 60레벨 만들고 겪어보는게 좋은지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EXP
390
(90%)
/ 401
|
설화령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