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절바하 트라이중인 딜러인데 카탈페이즈 때 어리벙벙해서 도움을 구하고자 글을 씁니다ㅠㅠ
딜러다 보니까 용위치를 파악하기가 힘든데, 카탈징을 찍은 대로 이동하면 되는 건가 해서요.
예를들면 ABC로 카탈징을 찍었다고 하면 첫번째는 A 두번째는 B 세번째는 C 이렇게만 이동하면 되는걸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