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까지 초코보서버에 41까지 음유시인을 키워놨는데여 톤베리 서버 이벤트또한 최근에 봐버려서
계정을 새로파고 레벨올려주는 모험록을 쓰려고 합니다. 

레벨만 올려주는 모험록을 써서 음유시인 60까지 만들면 꼭 음유시인이 아닌 다른 클레스로 메인퀘를 처음부터 할 수 있는건가여??

그리고 적마도사는 언제 열리는건가여??
그리고 그리고 적마도사 열린 다음부터 적마도사로 메인퀘 진행하는게 가능한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