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록으로 음유 60만들고 신생에오르제아 메인퀘 깨놓은 상태인데
만렙전에 파밍을 해야할 필요가 있는지 있다면 어디서 해야하는지 궁금하구여

메인퀘를 전부 깨면 만렙 무난히 찍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