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통 꽉차서 빨갛게 뜬 우편이 8~9통정도 있었는데 싹 비우고 4시간이 지나도 오지를 않네요ㅠ
상품 배달요청도 10번은 한것 같아요ㅠㅜ... 더 기다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