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초보적인 질문 같지만 ㅠ
4층에서 블리자가 인지
선더가 인지 파이가 인지 쉽게 구분하는 방법 있나요?
지금 눈치껏 어찌저찌 완료하긴 했는데 전혀 모르겠드라구요
참고로 밤에 조용히 해야 해서 스피커는 끄는데
사운드 없이도 쉽게 구분 가능 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