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집이랑 제작을 다 같이 올릴려고 하는데 예전에 제작을 어느정도 올려놓고 채집을 하는게 좋다는 글을 본 기억이 나서 질문드립니다!

채집, 제작의 레벨 차이는 어느정도 나야지 효율이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