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7 02:18
조회: 2,036
추천: 0
파판 입문할까 고민중인데 질문드립니다와우 레이드 세기말이어서 근딜 취직이 안되서 9신화이상 트라이 파티를 들어갈 수가 없어요 원딜만 구하거든요 그래서 접으려고 합니다 Q. 파판도 흔한 직업이면 엔드컨텐츠 레이드 트라이 파티 거의 못들어가나요?
EXP
147
(47%)
/ 201
btw, could i write on the bulletin board?
|
ra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