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1 12:48
조회: 1,852
추천: 0
렙업질문안녕하세요 2년만에 복귀한 유저인데 쪼렙 흑마는 55이구 지금 용기사 34레벨 키우고 있는데 돌발팟이없어서 어떡해 레벨업을 해야할지 잘모르겠네요 계속 던전 뺑뺑이 돌아야 하나요? 렙업방법점 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려요
EXP
1,432
(16%)
/ 1,601
|
하르트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