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년만에 복귀한 유저인데

쪼렙 흑마는 55이구 지금 용기사 34레벨 키우고 있는데

돌발팟이없어서 어떡해 레벨업을 해야할지 잘모르겠네요

계속 던전 뺑뺑이 돌아야 하나요?

렙업방법점 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