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에서 살고있는 한 새싹 유저입니다.


파판 정말 재밌고 좋은데 요즘따라 뭔가 재미를 잃어가는것 같습니다.


평공님영상을 자주보면서 언젠간 저런 극 난이도 토벌전이나 레이드를 조율 해서 깨보고 싶었습니다..


근데 막상 60렙이 되고나서 극난이도나 대미궁 바하무트 해후 편등을 하려니 매칭이 거의30분이 걸리더군요


퀘스트는 꺠야되니 어떻게든 조율을 풀고 꺠긴 합니다만 바로바로 끝나버려서 제가 생각했었던 그런것과는 많이 다르다르다는걸 느꼇습니다..


이미 스토리가 지난 레이드나 토벌전 같은 경우는 거의 조율 해제 없이는 할수가없는게 저는 아쉽습니다..


물론 그러지않은곳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어떤가요..?


지루한 제 생각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