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피시방이랑 집의 거리가 너무 멀ㅓ서
컴퓨터를 새로 맞추려고하는데
견적은 맞췄는데
정도면 괜찮나요?
램은 몇기가 나오나여?
그리고 하면서 풍경 좋은 곳있으면
파판관련영상도 만들게 베가스나 어도비도 돌아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