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4 12:11
조회: 1,909
추천: 0
며칠 안된 새싹이가 질문드려요![]() 제가 피시방이랑 집의 거리가 너무 멀ㅓ서 컴퓨터를 새로 맞추려고하는데 견적은 맞췄는데 정도면 괜찮나요? 램은 몇기가 나오나여? 그리고 하면서 풍경 좋은 곳있으면 파판관련영상도 만들게 베가스나 어도비도 돌아가나요?
EXP
0
(0%)
/ 1
|

엿같은닉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