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무료이용으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암흑기사와 사무라이가 하고싶은데 둘다 렙이 높아야 할 수 있는 직업이더라구요..

그래서 닌자로 레벨링하고싶은데 파판은 직업이 조합방식으로 키워야 열리고 하던거같은데 ..

글을 찾아봐도 옛날 닌자나오기 전? 자료만 있는거같고 .. 

최근꺼 혹시 정리된거 알려주시거나 링크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나름 검색해봤는데 옛날꺼밖에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