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8 21:30
조회: 1,800
추천: 0
뉴비 점핑직업 관련 질문드려요!!제가 지금 용기사 31렙짜리를 키우고있는데 35달성하면 주는 60렙 점핑권을 용기사에게 쓸지 솬사로 쓸지 고민이되네요.. 용기사 키우다보니 쫌 답답한감이 있는거같아서 딜이 아주 쌔다는 솬사가 끌리기도 해서요..ㅠ
1. 용기사 35까지 키우고 용기사 60으로 점핑시키는거보다 소환사 1렙짜리를 60으로 점핑시키는게 더 낫겠죠? 2. 소환사가 용기사보다 재밌을까요? 물론 주관적이겠지만 대체적으루요.. ㅎㅎ 3. 60렙으로 점핑은되는데 메인퀘가 밀리지는 않던데 그럼 60렙으로 메인퀘진행하면서(렙조정은 논외) 경험치보상받을때만 렙 낮은것으로 받을수있나요? 4. 소환사 아무것도 다뤄보지않은상태에서 60으로 뛰면 않이 어려울까요? 듣기로 60부터 아주 쌔진다고해서 고민되네요
EXP
1,102
(51%)
/ 1,201
|
dailypr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