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9 01:43
조회: 3,143
추천: 0
파판안에서 지켜야할 매너같은게 있나요?검은사막하다와서 그런지...
검사는 채팅할때 친한사람있거나하면 반말이나 가벼운 욕설(꺼져나 찌발같은)정도는 아무렇지않은데 파판은 반드시 존댓말써야하더라구요? 자유부대 홍보겟보는데 대부분이.. 싫은건아닌데 파판문화는 잘몰라서 혹시 실수할까봐요 ㅠ 파판안에서 지켜야될? 그런게 있나요? (검사를 예로들면 피케이하고서 아무리 악감정이있어도 시체밟기는 하면안된다! 이런것들) 따귀는 안된다고 보긴했어요 ㅋㅋ
EXP
108,100
(36%)
/ 110,001
![]() Novel AI 검은사막 소서러 by.세르페이
|
Lue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