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하다와서 그런지... 
검사는 채팅할때 친한사람있거나하면 반말이나 가벼운 욕설(꺼져나 찌발같은)정도는 아무렇지않은데
파판은 반드시 존댓말써야하더라구요? 자유부대 홍보겟보는데 대부분이..
싫은건아닌데 파판문화는 잘몰라서 혹시 실수할까봐요 ㅠ

파판안에서 지켜야될? 그런게 있나요?
(검사를 예로들면 피케이하고서 아무리 악감정이있어도 시체밟기는 하면안된다! 이런것들)
따귀는 안된다고 보긴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