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0 00:37
조회: 2,030
추천: 0
여기서 온천 더 올릴 수 있을까요![]() 시로가네 대형 외벽이에요 남방식 외벽이었던가 그런데... 여기서 더 높게 올리고 싶어도 안 되더라구요. 카벙클은 못 써봤네요... 처음 온천을 설치하는 위치에 따라 같은 외벽을 쓰더라도 높이차이가 날까요? 저도 꼭대기에 올려보고 싶은데 대형주택의 넓이때문인지, 높은 지점이 벽과 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뭔가에 비빌 곳이 있어야 올라갈 텐데... 혹시 시로가네 대형 꼭대기(주택의 가운데즈음?)에 올리신 분 계신가요??
EXP
230,054
(80%)
/ 235,001
|

피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