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1 07:05
조회: 2,513
추천: 0
신규로 사무라이하려는데 어떻게해야되죠?무슨 레벨 50 찍어야 할수있다는데... 무슨직업하다가 사무라이로 넘어가는게 좋나요?ㅠㅠ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EXP
2,823
(5%)
/ 3,201
|
애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