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6 21:37
조회: 1,782
추천: 0
신규나 마찬가지인데...ㅠㅠ신섭에서 시작하면 초보자 신규혜택을 받는걸로 착각하고 30렙 찍었는데 보니까 계정 자체가 신규여야 하더라구요 ㅠㅠ 당연하다면 당연한건데 별 생각없이 하다 보니 재밌어서 계속했는데... 신규 보상을 못 받게 됐어요 ㅠㅠ 톤베리섭에서 해서 경험치 2배는 받고 있는데... 뭔가 받을 수 있는걸 못 받고 하다보니 ㅠㅠ 갑자기 하기가 좀 싫어지는데... 신규혜택이 많이 좋은건가요?ㅠㅠ
EXP
611
(11%)
/ 701
|
wjddn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