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궁에서 부클 레벨링할때 
망궁에서는 레벨이 빠르게 오르잖아요?

그럼 모르는 스킬이 막 생기는데 
그 상태에서 딜싸도 모르는채로 막 플레이해도 되는건가요?

민폐가 아닌가 싶어 망궁가기가 두렵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