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초보입니다
만랩달고 뭘해야할지 몰라 글 올렸더니  돈 있으면 제작템 사서 영식던전 가고
돈 없으면 만물템,허구템 모으고 일반레이드 부터.......
그런데 제가 제작템을 경매장에서 검색해보니 350 제작템이 많이 있던데(녹색)
그걸 말하는건가요?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쉽게 구매할수 있겠던데

그런데 템을 비교해보니 330짜리 파란색 만물템보다 제작템이 템랩만 높지 방어력부터 모든게 더 낮던데요
제작템이 더 좋은건가요???
아니면 템랩만 높여서 영식던전을 가란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