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1 13:32
조회: 1,839
추천: 0
새싹 뉴비입니다 질문있습니다!덩치큰케릭 도끼술사키우고있습니다17레벨이구요
현제 메인퀘와 파란퀘 필드에있는 일반퀘로 레벨올리고있구요 현제 조선소에 와있습니다 1 초코보 군표가200개인거는 알겠는데 언제 어디서 받을수있나요? 퀘스트가요..타보고싶어요. 2 이벤트로 35렙에주는 보상은 바로 먹으연되나여? 부직업 레벨이 올라가는건가요? 전사로 갈껀데요 검술사15렙을찍어야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저이벤트탬을 먹으먼 따로안올려도되나요? 3친구랑 같이 시작했는데요 휴면힐러인데여 언제 같이만날수있나여? 고수님들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ㅠ
EXP
101
(1%)
/ 201
|
후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