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2 23:09
조회: 1,740
추천: 0
몰이 관련 질문입니다레벨링은 딱히 몰지 않습니다.아님 저렙 던전말고 레벨링도 몰아야하나요?
근데 50,60은 2뭉씩 모는게 예의인가요? 나이트입니다
EXP
45,166
(5%)
/ 48,001
|
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