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글에서 투영은 +- 개념이라고 들었는데 제가 잘 이해한건지 봐주세요!!

A에 B를 투영해 B의 외관 (이때, A와B는 귀속)

C에 B외관을 씌우고싶을때,
A에 투영한 B외관장비를 해제시켜서 C에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