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집이 중형 상점 외벽이고 지붕 위에 올라가서 불꽃놀이를 보고싶은데 
엘레베이터를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ㅠㅠ

차원도 개선문 말고도 올라가는 방법이 있다구 어디선가 본거 같은데 
설치하는 위치랑 가구 이름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