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의 집에서 템렙 120짜리 장비셋 준다는데 본직에 줄지 부직에 줄지 고민 중이네요

톤베리라서 렙은 60이지만 이제 마도성하고 있는데
이후 던전들은 템렙 제한이 있다고 해서.. 이후에 열리는 극 난이도 던전들 무난하게 다니려면 본직에 주는게 좋을까요?
지금 멘퀘하면 주는 무투가 도복세트 입고 있어요
멘퀘하면 열리는 던전에서 파밍해서 입는게 더 좋으면 지금 키우고 있는 음유한테 주려고요